재생의학에 헌신

Geistlich Pharma는 골, 연골, 연조직의 재생에 전문적 기업입니다. Geistlich의 재생치료재료는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7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재생의학 분야 선두 기업인 Geistlich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중국, 브라질, 한국, 북미, 호주, 뉴질랜드, 인도, 일본을 포함한 12개의 현지 지사와 60개의 유통 파트너社를 관리하고 있는 Geistlich의 치료재료와 의약품은 전 세계 90여 개 시장에서 사용 되고 있습니다.

 

스위스 한 지붕 아래 세 개의 재생의학 사업부

Geistlich Pharma는 세 개의 재생의학 사업부로 나뉘어 있습니다.

  • Geistlich Biomaterials: 치의학과 악안면학 분야
  • Geistlich Surgery: 정형외과, 외상외과, 스포츠의학과 그리고 척추의학 분야
  • Geistlich Medical: 감염의학, 첨단 상처치유 그리고 피부과 분야

스위스 중부 Wolhusen에 본사를 두고 있고, 그 외 스위스 지역 다른 한 곳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Geistlich는 스위스 회사로서 스위스 품질에 힘쓰고 있습니다. 생산뿐만 아니라 모든 연구개발은 Wolhusen 본사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019년 Wolhusen에 신사옥을 증축하여 '한 지붕 아래 모든 것'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더욱 긍정적으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골 대체재료와 콜라겐은 1899년부터 이곳에서 제조되어 왔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다섯 가지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하고 우리 문화의 중심에는 신뢰가 있습니다.»
Dr. Andreas Geistlich, President of the Board of Directors

  

  

Dr. Mirjam Kessler
Director Corporate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