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전통을 가진 가족 회사

Geistlich Pharma 는 1851년부터 가족이 운영을 시작 했습니다. 취리히에 있는 접착제 생산 회사로부터 이 모든 것이 시작 되었습니다. 골 대체재와 연조직 전문기업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재생 전문기업이 되기까지 역사 입니다.

 

1851년부터 이어온 전문성

1851년부터 가족이 운영하였던 Geistlich 기업은 현재까지도 동일한 재료인 뼈와 가죽을 Zürich 에서 가공하고 있습니다. 그 후, Zürich에서 Schlieren 지역으로 이전 하면서부터 콜라겐을 원료로 하는 공업용 접착제가 생산되었습니다. Geistlich Pharma의 현재 3개 사업부의 DNA는 이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제약 산업에 문을 열다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Geistlich Pharma의 전문성에 대한 기대는 높아졌습니다.: 1940년대 이후에개발된 칼슘영양제는 영양결핍 인구의 골다공증을 줄어들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이 제품은 제약 산업분야로의 진입의 길을 열게 하였습니다. 1950년대에는 Geistlich도 처음으로 영국(Geistlich Sons Ltd)과 독일에서 첫 해외 계열사를 설립 확장했습니다.

2002년에는 젤라틴과 화장품 관련 제품이 제품생산 라인에 추가되었고, 1980년데에 화장품관련제품은 생산을 중단하였습니다. Taurolin®TauroSept®와 같은 제약 분야 제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생산되고 있습니다

« Geistlich 조직적으로 성장합니다. 우리의 성장 연료는 바로 우리의 개척정신입니다»
Paul Note, CEO Geistlich Pharma

 

Dr. Peter Geistlich – 재생 바이오 치료재료의 선구자

기업의 최고 의장인 Dr. Peter Geistlich는 오늘날의 회사의 기초를 닦았습니다. 그는 연구에 대한 열정으로 성취할 수 있는 비전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재생 재료를 이용한 천연 뼈와 조직 재생이었습니다. 그는 Geistlich가 오늘날에도 하고 있는 전 세계의 연구자들, 특히 캘리포니아의 Loma Linda University의 Prof. Dr. Philip Boyne과 협력을 했습니다. 골 재생에 대한 연구는 이종골이식재인 Geistlich Bio-Oss®의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개척자로서 그는 1980년대에 치의학 분야에 재생 치료 영역을 발전시켰는데,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형외과적 골 결함에 사용되는 골 이식재인 Geistlich Orthoss®를, 그리고 1990년대에는 치과에서 사용하는 콜라겐 차폐막인 Geistlich Bio-Gide®와 연골 결손 재생을 위한 콜라겐 매트릭스인 Geistlich Chondro-Gide®가 시장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개척자부터 전세계 선도적인 재생 전문가가 되기까지

새로운 사업분야의 창조자, 디자이너로서 Geistlich의 개척자적 역할이 빛을 발했습니다. 오늘날 이 회사는 수십 년 동안 전 세계를 선도해 온 분야인 재생치의학의 기준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재생분야의 전문성은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고 이를 뒷받침할 과학적인 증거와 함께 정형외과, 제약과 관련된 더 많은 분야에 대한 진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Dr. Mirjam Kessler
Director Corporate Communications